반응형

매년 봄이면 오리온에서는 딸기맛 한정판 제품들을 출시하는데요. 올해도 어김없이 초코파이, 초코송이, 고래밥 3종이 출시되었다는 소식을 접하고 궁금하던 차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이전에 출시되었던 제품들도 저는 꽤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이번에 나온 제품은 어떨지 저와 함께 맛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시된 3종 중 초코파이만 가져온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나머지 두 가지는 구하지 못했어요ㅠㅠ

 

오리온 초코파이 딸기스케치
오리온 초코파이 딸기스케치 겉 박스

표지를 보시면 정말 봄이랑 잘 어울린다는 말이 바로 나오는 색감과 디자인인 것 같습니다. 봄에 피는 벚꽃을 연상시키는 핑크색과 파란 하늘이 너무 맘에 들어요. 거기에 봄을 그리다 라는 캘리그라피까지 너무 잘 어우러집니다. 깨알 딸기 포인트까지 잊지 않고 딱! 포장 박스만 봐도 맛이 너무나 기대되었습니다. 

 

오리온 초코파이 딸기 스케치, 내용물 포장
초코파이 내용물 모습

한 박스에는 총 12개가 들어가 있으며, 우리가 익숙하게 알고 있듯이 낱개 포장되어 있습니다. 내용물 비닐 포장도 박스에 그려진 디자인과 동일하게 되어있어 통일감을 주고 맛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습니다. 너무 상큼할 것 같은 느낌!

 

오리온 초코파이 딸기스케치 포장을 뜯은 모습

겉 비닐 포장을 뜯은 모습입니다. 비닐을 뜯을 때부터 딸기향이 많이 납니다. 모양은 우리가 알고 있는 초코파이와는 전혀 다른 모습이죠? 겉에 씌워진 초코 코팅이 검은색이 아니라 분홍빛을 띄는 흰색입니다. 진짜 딸기 가루가 들어가 있어 상큼한 딸기 초코맛입니다. 딸기의 상큼함과 초코의 달콤함이 어떻게 어우러질지 기대가 됩니다. 

 

오리온 초코파이 딸기스케치 반으로 자른 모습

반으로 잘라 보았습니다. 사실 저는 마쉬멜로우 안에 딸기 잼이 살짝 들어가있거나, 마쉬멜로우에 딸기를 첨가하여 딸기 맛이 나는 마쉬멜로우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었는데요. 잘라보고 놀랐습니다. 가운데 가득 빨간색 필링이 들어있었는데요. 맛을 보면 완전히 딸기맛은 또 아니더라고요. 겉 포장을 자세히 읽어보니 트리플 베리청이라고 되어있습니다. 딸기와 라즈베리 퓌레, 그리고 크랜베리가 함께 들어가는 청이었습니다. 그래서 딸기맛뿐 아니라 라즈베리와  크랜베리의 상큼함까지 같이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평소에 마쉬멜로우 질감을 선호하지 않아서 초코파이를 즐겨먹는 편은 아니었는데요. 이 제품은 그냥 마쉬멜로우가 아니라 생크림 마쉬멜로우라 좀 더 부드럽게 느껴져서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사실 봄에는 딸기맛 한정판 제품들이 여러곳에서 매우 많이 출시가 되는데요. 딸기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이맘때쯤 여기저기서 보이는 딸기들이 너무 반가운 마음입니다. 여러 가지를 먹어보았지만 모든 제품의 맛이 항상 만족스러운 것은 아니었는데요. 오늘 구매한 오리온 초코파이 딸기 스케치 이 제품은 "2022년 봄 한정이 아니라 앞으로도 쭉 출시해주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매우 흡족한 맛이었습니다. 새로운 메뉴에는 냉정한 제 동생도 한입 먹더니 너무너무 맛있다고 말할 정도였으니까요. 혹시,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신 오리온 관계자분이 계시다면, 이 제품은 앞으로도 쭉 출시해 주십사 부탁드리고 싶은 마음입니다. 오늘 사온 제품을 다 먹고 나면 새로 또 구매를 하러 가야겠습니다. 

 

2022 봄 한정판, 오리온 초코파이 딸기 스케치의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오늘도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공감, 댓글 부탁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예쁜 하루 보내시길 바라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