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날씨가 너무 좋은 어느 날, 너무 좋은 나머지 더워서 집에서 멀지 않은 곳으로 카페를 가기로 하고 찾아낸 곳인데요. 소박한 외관과 인테리어에 반했는데, 수플레 케이크에 열 번 반하는 그런 곳이었어요.

인생 수플레 케이크라고 감히 말할 수 있을 정도였는데요. 궁금하시죠? 찬찬히 저랑 같이 둘러봐요.

 

방심하면 지나칠 수도 있으니 잘 보세요. 주택가 사이에 숨어 있어서, 저도 그냥 지나칠뻔 했지 뭐예요. 

미드데이 선 카페 외관

이런 소박함이 느껴지는 외관이 정겨움을 주는 것 같아요.

들어오면 정면에 사진 왼쪽처럼 카운터가 있고요. 오른쪽에 테이블이 있고 왼쪽에도 테이블이 있어요. 공간 자체가 넓은 편은 아니에요. 총 테이블은 5~6개 정도 있어 보였어요. 저는 왼쪽 제일 안쪽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미드데이 선 내부 사진2

제가 앉은 테이블 바로 옆쪽 벽에는 이렇게 에어컨과 함께 액자들이 걸려있는데, 그림들이 아기자기하니 귀여워요. 여기에도 역시 초록 식물이 있고요.

미드데이 선 내부사진3

제가 앉은 자리에서 입구 쪽을 바라보는 모습입니다. 아기자기하고 아늑함이 느껴집니다. 그럼 메뉴를 둘러볼까요?

미드데이 선 메뉴판1
미드데이 선 메뉴판2

종이로 된 메뉴판이고요. 많은 손님들의 손길을 거쳐서 좀 구겨졌지만 그마저도 정겹습니다.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먼저 주문해서 마시고 있었고, 지인분이 오셔서 딸기 수플레 케이크와 자몽에이드를 주문하셨습니다. 주문하고 자리에 앉으면 메뉴를 서빙해주십니다.

미드데이 선 자몽에이드

주문한 자몽에이드입니다. 저는 일회용 잔보다는 이렇게 유리잔에 나오는 게 좋더라고요. 코르크로 된 컵받침 하고 잘 어울리는 잔입니다. 맛은 시중에 판매되는 자몽에이드와 거의 같습니다. 

조금 더 진한 것 같기도 하고요.

 

드디어 수플레 케이크입니다. 와, 저 진짜 사진이랑 이렇게 똑같이 나올지 몰랐어요. 

미드데이 선 딸기 수플레 케이크

도톰하고 퐁신퐁신한 수플레 케이크가 3층인데 그 사이사이에 생딸기가 잔뜩 들어있고요. 크림이 엄청 부드러운데 메이플 향이 강하게 나면서 적당히 달콤한 맛입니다. 

따로 나이프를 주시는데 저는 포크로 슥슥 잘라 먹었습니다. 너무 부드러워서 나이프 필요 없더라고요. 

추가로 딸기시럽을 더 주시는데요. 요렇게 넉넉하게 더 부어서 먹었습니다.

제가 방문한 '미드데이 선' 정보입니다.

위치 :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91나길 55

전화번호 : 02-471-1235

영업시간 :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11:00에서 22:00까지 (매주 월요일 정기휴점)

주차 : 카페에 붙여서 건물 양옆에 두 군데 자리가 있고, 주택가라 다른 곳 주차는 불가하다고 합니다. 

자차로 방문하실 경우 미리 전화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정말 보석같다는 표현이 잘 어울리는 그런 카페입니다. 음료 자체는 평범했지만 이 수플레 케이크 하나로 너무나 특별해지는 곳이기도 하고요.

전 집이 가까우니 종종 방문할 것 같습니다. 양도 많으면서 맛도 좋았거든요. 수플레 케이크 좋아하시면 방문해 보세요.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오늘 디저트로 수플레 케이크 어떠세요? 제 추천이 메뉴 선택에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공감, 댓글 부탁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예쁜 하루 보내길 바라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